공지사항
HOME
건설도시소식
공지사항
대송우편취급소 우편물 접수일자 조정 안내 | |
---|---|
|
|
대송다목적복지회관 부지 내에 위치한 대송우편취급소의 근무일자를 아래와 같이 조정한다고 하오니 우편취급소를 이용하시는 주민여러분께서는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변경일 : 2016. 4. 4(월) 부터 ○ 당초 : 매주 월~목, 12시 ~ 오후 4시 까지 ○ 변경 : 매주 월, 수, 목, 12시 ~ 오후 4시 까지 ○ 사유 : 우편수하물 감소 붙임 우편취급소 전경 사진 1매 |
|
첨부파일 |
|
- 이전글 이장회의자료(3월 제2차) 2016-03-25 17:31
- 이전글 브리핑룸 기자회견 안내 2016-03-25 18:30
- 현재글 대송우편취급소 우편물 접수일자 조정 안내
- 다음글 봄맞이 운제산 등산로 주변 꽃단장 2016-03-26 13:18
- 다음글 정부 3.0 행복 출산 원스톱서비스 시행 안내(3.31) 2016-03-27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