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건 의견이 있습니다.
- masauki 이승렬
- kkk7075(김철수)
- mamayj -최염주
- syeoonyu 정미영
- vellrdandy
- dunasi7400
- 아름다운세상
- kdh0545
- jung122500@naver.com
- green
- jsjang1229
장 정선
- smart703 김봉길
- flawercho
- 이윤미(UUNNISZ)
- sst8230
- delaguarda
아쉬운점에 미기록 부분이 있어 남깁니다.
-티켓링크에서 티켓을 받아서 시에서 1시간전에 티켓정리를 한다고 티켓담당자에게 들었습니다. 허나 6시 40분에도 부랴부랴 정신없이 티켓을 정리하면서 티켓을 찾으러 온 예매고객들을 한참이나 기다리게 하는 등의 불만을 사는 모습은 보기 좋지 않았습니다. 아무리 티켓링크에서 티켓을 받아서 대신 주는 역할이지만 고객들에 대한 기본 예의가 아닌것 같네요. 5시 20분경에 나와 있는 그 직원을 보고 예매티켓 배부시간까지 물어본 저로서는 예매고객 기만으로 여겨질 뿐입니다. 최소한 이런부분은 고객의 불만이 생기지 않도록 신경을 써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이런 아주 작은 한 부분이 포항시의 얼굴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