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복지소식

공지사항

HOME 복지소식 공지사항
게시물 읽기
포항시 노후장비 교체작업에 따른 행정업무 중단 알림
우리시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행정업무가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4. 11. 7(금) 18:30 ~ 11. 09(일) 24:00

나. 중단사유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다. 중단업무
- 주민등록, 세외수입등 모든 C/S업무
- 새올행정, e-이호조, 지방세, KLIS, 건축행정, 부동산거래관리
- 민원서비스 : 민원24(G4C), 무인민원발급기 등

※ 중단시간은 작업진행상태에 따라 조정될수 있습니다.

문의 : 포항시 정보통신과 행정정보담당(054-270-2291~2295)
  • 조회 9,517
  • IP ○.○.○.○
  • 태그 중단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담당정보

  •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위로

 관련페이지「 」

  • -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 -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