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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 안내
2016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신청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6. 6. 1(수)~ 6. 15(수)
2. 신청장소 : 우창동 주민센터
3. 제출서류
-아동급식신청(추천)서 : 붙임3
-건강보험증(사본), 건강보험료 납부액 확인 가능한 영수증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

붙임 1. 2016년 아동급식 지원대상자 선정기준 안내문 1부.
2. 아동급식 신청(추천)서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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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P ○.○.○.○
  • 태그 아동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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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1. hwp 2016년 아동급식지원 대상자 선정 기준.hwp 29.5K | 101 Download(s)
  2. hwp 아동급식 신청(추천)서.hwp 16.5K | 102 Downlo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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