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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여름방학 아동급식 지원신청 안내
2016년 여름방학 아동급식지원이 아래에 해당하는 사유로 필요한 경우에는 다음 방법으로 아동급식을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신청기간 : 2016. 6. 1.(수) ~ 6. 15.(수)

2. 신청장소 : 상대동주민센터

3. 제출서류
◦ 아동급식신청(추천)서
◦ 건강보험증(사본), 건강보험료 납부액 확인 가능한 영수증
◦ 신분증(학생증, 주민등록증 등)

4. 방학중 급식 지원기준

(1)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여 보호자의 식사제공이 어려워 결식우려가 있는 아동
- 소년소녀 가정아동
- 한부모가족지원밥상 지원대상 가정아동(한부모 가족 으로서 국민기초생활보장법에 따른 지원대상가구도 포함)
- 보호자가 장애인복지법상 장애인으로 중위소득 52%이하 가구의 아동
- 긴급복지지원 대상가구의 아동
- 보호자가 부재한 가구의 아동
- 긴급한 보호가 필요한 아동
- 건강보험료부과액 (또는 산정액) 기준 소득인정액이 중위소득 52% 이하인 가구의 아동 (건강보험납부확인서 필요)
- 담임교사, 사회복지사, 이・통반장, 시군구 담당공무원이 추천하는 아동(아동급식위원회 결정필요)

(2) 지역아동센터, 사회복지관 등의 아동복지프로그램 이용아동

5. 문의사항 : 상대동주민센터 아동복지담당자 (☎54-270-6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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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태그 아동급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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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1. hwp 아동급식 신청(추천)서.hwp 16.5K | 108 Downloa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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