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복지소식
공지사항
포항시 노후장비 교체작업에 따른 행정업무 중단 알림 | |
---|---|
|
|
우리시 공통기반시스템 노후장비 교체작업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행정업무가 중단됨을 알려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중단일시 : 2014. 11. 7(금) 18:30 ~ 11. 09(일) 24:00 나. 중단사유 : 공통기반 노후장비 교체 다. 중단업무 - 주민등록, 세외수입등 모든 C/S업무 - 새올행정, e-이호조, 지방세, KLIS, 건축행정, 부동산거래관리 - 민원서비스 : 민원24(G4C), 무인민원발급기 등 ※ 중단시간은 작업진행상태에 따라 조정될수 있습니다. 문의 : 포항시 정보통신과 행정정보담당(054-270-2291~2295) |
|
- 이전글 2014.7.1기준 개별공시지가 결정ㆍ공시 및 이의신청 안내 2014-11-04 10:41
- 이전글 정부민원포털 민원24 안내 2014-11-04 10:58
- 현재글 포항시 노후장비 교체작업에 따른 행정업무 중단 알림
- 다음글 저소득층 전기요금 지원사업(한국에너지재단) 2014-11-04 15:08
- 다음글 복지위원회 회의록 공개 2014-11-04 1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