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복지소식
공지사항
온라인 정부민원창구 [민원24] 안내 | |
---|---|
|
|
민원24 안내문 민원24는 1년 365일 24시간 집, 사무실 등 어디서나 필요한 민원을 인터넷을 이용해 신청, 열람 발급받을 수 있는 민원 서비스입니다. □ 민원24 이용방법 o 민원24 접속 (www.minwon.go.kr) 검색창에 민원24 입력 o 민원의 온라인 신청버튼 클릭 o 민원 신청내용 입력 o 공인인증서 확인 및 수수료 납부(필요시) o 민원 신청결과 확인 o 처리완료시 문서출력 버튼 클릭 □ 민원24 즉시발급 가능한 민원사무 (총43종) ▶ 주민등록표 등․초본 발급 ▶ 토지이용계획확인 ▶ 건축물대장 등․초본 발급․열람 ▶ 지방세납세증명서 ▶ 토지(임야)대장 열람․등본발급 ▶ 지방세세목별과세(납세)증명 ▶ 지적도 열람․등본교부 ▶ 자동차등록원부등(초본)발급․열람신청 ▶ 병적증명서 발급 ▶ 출입국사실증명 □ 민원24 수수료 감면 혜택 (총125종/면제61종, 감액64종) ▶ 첨부문서 참조 |
|
첨부파일 |
|
- 이전글 2015년도 월세입자 전세전환사업 추진계획 2014-11-13 14:05
- 이전글 2014년 대송다목적복지회관 겨울학기 수강생 모집 2014-11-13 15:39
- 현재글 온라인 정부민원창구 [민원24] 안내
- 다음글 2014년도 하반기 저소득층 전기요금 지원사업 안내 2014-11-13 17:23
- 다음글 11월 포항시민교양대학(김준호, 손심심) 안내 2014-11-13 17: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