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복지소식
공지사항
포항시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민원업무중단 안내(16일 18:30~) | |
---|---|
|
|
우리시 시스템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가. 중단일시 : 2014. 12. 16(화) 18:30 ~ 22:00 ※ 중단시간은 작업진행상태에 따라 조정될수 있습니다. 나. 중단사유 : 시스템 장애로 인한 긴급조치 다. 중단업무 - 주민등록, 세외수입등 모든 C/S업무 - 새올행정, e-이호조, 지방세, KLIS, 건축행정, 부동산거래관리 - 민원서비스 : 민원24(G4C), 포항시 전자민원창구, 무인민원발급기 등 문의 : 포항시 정보통신과 행정정보담당(054-270-2291~2295) |
|
- 이전글 2015년 장애인 일반형일자리 참여자 모집공고 2014-12-12 13:42
- 이전글 해병대 교육훈련단 군무원 육아휴직 대체인력 채용 공고 2014-12-12 15:53
- 현재글 포항시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민원업무중단 안내(16일 18:30~)
- 다음글 음식문화개선을 위한 주방공개용 CCTV 설치 희망업소 모집 2014-12-12 18:19
- 다음글 2015년 포항시 고혈압 당뇨병 등록교육센터 기간제 근로자(간호사) 채용 공고 2014-12-12 1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