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6회 포항의 맛&樂 페스티벌 안전 총력 대비

170719 제6회 포항의 맛&樂 페스티벌 안전 총력 대비



포항시가 제14회 국제불빛축제기간 중 포항을 찾는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포항의 맛을 알리기 위해 ‘맛&樂 페스티벌’을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5일, 19일 이틀에 걸쳐 참여단체 안전교육과 위생청결 등 부스운영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설명회는 포항의 맛을 알리는 행사를 추진하면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은 안전과 위생청결을 강조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참여자도 위생청결과 안전의식에 대해 공감했다.

포항시가 추진하는 포항의 맛&樂은 불빛축제기간인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영일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포항의 포항물회를 비롯해 영일만검은돌장어, 등푸른막회, 해풍국수 등 포항을 대표하는 맛 50여 종류를 선보이며 시식과 판매가 함께 이뤄진다.

또한 행사 분위기를 고조하기 위해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을 편성했으며, 다양한 체험행사, 각종 이벤트와 함께 음식문화개선 홍보 캠페인 등 25개 부스를 설치해 (사)한국외식업중앙회 포항시남․북구지부외 16개 단체가 참여한다.

한편, 포항시는 사전 행사장을 중심으로 위생업소에 대한 사전 지도점검중이며, 화장실 무료개방 포스터 부착을 완료해 관광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포항시 관계자는 “지역 우수 식재료가 빚어낸 오감이 만족스런 포항의 맛을 내․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알리기 위해서는 안전한 행사추진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며 ”분야별 담당자를 지정한 총력대비로 포항을 찾는 관광객 맞이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고 편안하고 즐거운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