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젠테크, 이노비즈 대구경북지회 경북동부분회 설맞이 이웃돕기 위문품 전달

정연대 복지환경국장(가운데)과 김상수 분회장(오른쪽), 손정희 대표(왼쪽)

-“설맞이 사랑의 쌀 260포 500만원 상당의 위문품 지원”

㈜이젠테크, 이노비즈 대구경북지회 경북동부분회는 19일 포항시를 방문하여 설맞이 이웃돕기 사랑의 쌀(10kg) 260포 500만원 상당의 위문품을 복지사각지대 소외계층 130가구에 전달했다.

이번 이웃사랑 나눔실천 행사는 ㈜이젠테크(대표 손정희)에서 200포, 이노비즈 대구경북지회 경북동부분회(분회장 김상수)에서 60포를 기탁했다.

㈜이젠테크에서 연말연시 사랑의 쌀 지원, 저소득층을 위한 장학금 지원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노비즈 대구경북지회 경북동부분회는
회원들의 십시일반 모금된 성금으로 쌀, 가전제품(냉장고,가스펜지등)지원등 소외된 이웃을 위하여 지속적인 사랑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손정희 대표, 김상수 분회장은 “설 명절을 맞이하여 어려운 이웃들과 훈훈한 마음을 나누고 싶고, 우리 이웃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기를 바라고, 앞으로도 많은 소외계층에 관심을 가지고 지역사회와 함께 하겠다”고 밝혔다.

정연대 복지환경국장은 “(주)이젠테크 및 이노비즈대구경북지회 경북동부분회 회원 모두가 정성스럽게 마련한 사랑의 쌀이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하고 행복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