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항시, 2017년 첫 시민교양대학 특강

170222 포항시, 2017년 첫 시민교양대학 특강1

포항시, 2017년 첫 시민교양대학 특강
- 작곡가 이호섭 특강 “즐거운 노래, 행복한 삶! 시민 400여명 참석”


포항시는 22일 뱃머리 평생학습원 덕업관 대강당에서 400여명의 시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작곡가 이호섭 씨를 초청 2017년 첫 ‘시민교양대학’ 특강을 가졌다.


이호섭 강사는 서강대학교 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했으며, 한국가창학회 회장이자 한국가창교육원 원장으로써 대중가요 가창법 총서를 발간하는 등 국내 대표적인 작곡가로 유명하다.


특히 KBS 전국노래자랑 심사위원, 가요무대, 아침마당, 불후의 명곡 등 다수 방송에 출연한바 있으며, 대표곡으로는 찰랑찰랑, 찬찬찬, 카스바의 여인, 삼각관계 등 다양하다.


이날 강의에서는 “즐거운 노래, 행복한 삶!” 이라는 주제로 노래와 함께 한 자신의 삶과 100세 시대를 어떻게 사는 것이 현명한 것인지에 관해서 재치 있는 입담으로 전달하며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민교양대학은 연간 10회, 매월 1회씩 마지막 주에 실시되는 포항시민들을 위한 대표적인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국내 유명강사를 초청해 다양한 분야의 주제로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해를 거듭할수록 시민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강의를 통해 시민교양대학이 지식습득은 물론 시민들의 행복지수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