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영일만 해수찬 요리아카데미 수료식 열려

170917 영일만 해수찬 요리아카데미 수료식 열려

-수료식과 함께 외식업소 ‘친절 졸도의 시대’ 특강 실시

포항시는 지난 15일 시청 소회의실에서 지역 대표음식 영일만 해수찬 요리아카데미 교육 수료식이 열렸다.

우리지역 우수 식재료를 활용한 대표음식인 포항해신탕, 포항등푸른막회, 간편먹거리 메뉴를 일반음식점 종사자 대상으로 교육하는 영일만 해수찬 요리아카데미는 지난 7월부터 2개월간 진행됐다.

이번 교육에는 구룡포 음식테마거리, 설머리 물회지구, 이동 음식1번지 등 외식업지구를 대상으로 직접 현장에 찾아가 그 지역에서 많이 취급하는 메뉴로 다양한 방법의 조리 방법과 소스를 소개하고 만드는 시간을 갖고 약 80명에게 수료증도 수여했다.

또한, 이날 수료식에는 외식업소 친절서비스 교육은 우리지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친절을 넘어 ‘친절 졸도의 시대’를 맞이하여 ‘고객중심의 마케팅 전략’ 이라는 주제로 대구과학대학교 박은미 교수가 ‘훌륭한 친절 응대는 상대방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 아니라 상대방이 당신에게 미소짓게 만드는 것이다’라는 내용으로 친절서비스 특강도 함께 열렸다.

포항시 관계자는 “우리지역 우수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하고 보급하는 요리아카데미 교육을 통해 음식과 친절이 아우러진 맛있는 포항, 친절한 포항 대한민국 대표 맛집이 풍성한 포항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