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2017년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임시총회 개최

171025 2017년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임시총회 개최1

- 마을평생교육지도자 150여명, 지속발전 가능한 평생학습도시 포항에 한마음!

‘2017년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임시총회’가 25일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회장 김용재)주관으로 포항시 평생학습원 소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이강덕 포항시장, 문명호 포항시의회의장 등 내빈을 비롯해 협의회 회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으며, 마을평생교육 유공자 표창패 수여, 시 장학회 장학기금 전달, 격려사, 기념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용재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회장은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통한 시정발전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읍면동을 넘어 마을 단위의 평생교육이 점차 확대될 수 있도록 마을평생교육 프로그램 활성화에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항시 마을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는 2009년을 시작으로 2017년까지 양성교육을 수료한 36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2011년 비영리 민간단체 등록 후 ‘찾아가는 동네 경로당 대학’, ‘민․관․군 행복학습 센터 운영’ 등 마을평생교육을 통한 교육소외계층 해소에 앞장서고 있다.

이강덕 포항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100세 시대 시민들의 평생학습 참여확대를 위해 마을마다 주민들이 원하는 배움을 실현할 수 있는 지속발전가능한 평생학습도시 포항 건설에 마을평생교육지도자들의 많은 역할을 기대한다.” 고 말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