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노다지마을(주) 대한민국 지자체 e-마케팅 페어에서 특별상 수상

특별상을 수상한 신길호 노다지마을(주) 대표(왼쪽에서 두 번째)

- 전국우수 마을기업 경진대회 장려상 선정으로 특별상 수상

동해면 금광리 소재 농업회사법인 포항 노다지마을(주)이 지난 13일 서울aT센터에서 열린 행정자치부와 ㈜이베이코리아가 공동주관하는 제8회 대한민국 지방자치단체 e-마케팅 페어에서 마을기업 부문 특별상을 수상했다.

노다지마을(주)는 이에 앞서 지난달 **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2016년 우수마을기업 경진대회’에서 장려상으로 선정됨에 따라 이번 페어에서 특별상을 받았으며 부상으로 상금 백만 원을 받았다.

우수마을기업 경진대회는 2011년부터 행정자치부에서 주관으로 열리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1324개 마을기업 가운데 1차 시,도 추천과 행자부 현장심사와 서류심사를 통과한 20개 팀이 참가해 최우수 3팀, 우수 6팀, 장려 11팀으로 최종 순위를 선정했다.

장려상으로 선정된 노다지마을(주)는 사업비 3천만 원과 행정자치부 장관 명의 우수마을기업 인증서 교부, 우수마을기업 및 상품 기획홍보, 판로 및 마케팅 지원을 받게 됐다.

노다지마을(주)은 2013년 포항시 마을기업으로 지정돼 무항생제 자연방사인 노다지란을 생산 판매해 지역주민 소득창출에 기여해왔으며, 친환경농업기반 구축으로 농산물의 경쟁력 강화와 공동판매장, 가공작업장, 농산물 위탁판매 및 연계로 점차 그 기반을 넓혀가고 있e.

신길호 노다지마을(주) 대표는 “지원받은 3천만원으로 마을 소득증대를 위해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고 있다”며, “함께해준 주민들이 있어서 이 모든 것이 가능했기에 앞으로 많이 도와주시고 지켜봐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