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포항시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 센터장 채용

- 오는 20까지 원서접수, 1월 24일 최종합격자 발표 예정

포항시는 고용안정, 일자리 창출, 노사관계 안정 등 근로자복지 증진을 위하여 금년부터 「포항시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을 운영하게 됨에 따라 민간 전문가인 비정직근로자지원센터장 채용한다.

지역 노사민정협의회의 전문역량 강화와 노사민정 파트너십의 지속적 수행이 가능한 실무역량을 갖춘 센터장을 채용하기 위해 지난 16일부터 원서접수를 시작해 오는 20일에 마감하며, 24일 최종 결정해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의 비정규직근로자 지원센터장은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 실무와 활성화사업, 비정규직근로자의 취업, 고용, 노무, 법률, 세무 등 상담 및 교육(워크숍) 등의 주요 업무를 추진하게 된다.

사무국 센터장의 응시자격은 2017년 1월 1일 기준 포항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는 자로 결격사유가 없고 정부 또는 지방자치단체의 공무원 6급 또는 7급으로 노사관계 업무 7년 이상, 비영리 민간단체에서 채용분야에서 10년 이상 재직, 대학교, 전문대학, 고졸 졸업자로서 채용분야에 8년, 10년, 12년 이상의 경력이 있는 사람이다.

시험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시험을 거쳐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 면접시험위원회(5명)의 최종 결정으로 합격자를 결정한다.

고원학 일자리경제노동과장은 “사무국은 노동현안에 대해 능동적이고 신속한 대처와 기존 행정중심을 노사민정 통합 지원 시스템으로 전환하고 현장 중심의 밀착 소통으로 노사분규 사전 예방과 근로자의 사기진작, 권익보호하기 위함이다”며 “뜻을 같이할 역량있는 전문가들의 많은 응모 바란다”고 전했다.

포항시 노사민정협의회 사무국의 직원 채용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일자리경제노동과 노사협력팀(270-2444)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
[BY-ND] 설명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저작자표시-변경금지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콘텐츠관련 추천 페이지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