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지진상황 공유 게시판

본문

본 게시판은 지진상황을 공유하는 게시판입니다.

로그인 후 작성이 가능합니다.
게시물 읽기
지진피해 추가접수
이번 포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사람입니다.
그동안 바쁘다는 이유로 대수롭지 않게 지내다가 몇일전 비가 내렸는데 집안으로 비가 들어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건물 위층집에 확인을 해보니, 바닦이 말라있고해서 위층집에서 세는 물이 아님을 확인했지요.
아마도 지진으로 건물 외벽에 생긴 틈 사이로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동사무소에 지진피해 신고를 하려고 했더니 이미 신고기간이 끝났으며, 상부(포항시청)에서 다시 접수 하라는 별도 지침을 받지 못하여 접수가 안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기록은 별도로 해두겠는데 정상적인 접수를 아니라는 말만 합니다.(전화번호랑 이름만)
이번 빗물이 세는 것을 계기로 집안 구석구석 확인을 했더니
앞 베란다 및 뒷 베라다에도 틈이 버러지고, 거실에도 천정에 틈이 생기는 등 여기저기 지진의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특이 그동안 유심히 안봤는데 앞베란다가 심하게 틈이 생겼더군요.
아무튼 장량동 사무소에 문으 했더니 그렇지 않아도 추가적으로 지진패해관련 문의는 많이 들어오기 한다고 하네요
그리곤 시청에 문의 하라고만 해서 게시판에 의견을 남기오니, 추가 접수를 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 바랍니다.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바쁘다는 이유로, 그리고 큰 불편이 없다는 이유로 지진 이후에 유심히 집안을 살펴보지 못한 잘못도 있지만 늦게라도 확인 했으니 시청에서 추가 접수를 실시 하도록 동사무로 추가 지침을 주셨으면 합니다.
아마도 저같은 경우의 사람도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번 비가 많이도 오지 않고 잠시 오전에만 왔는데 부엌 천정으로 물이 들어 왔는데 좀 더 많은 비가 온다면 아마도 집에서 지내기가 불편하지 않을까도 생각하니 갑자기 비가 오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이 들고, 건물 안에 틈이 버러진 것을 확인하고 나서는 어제든지 무너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집이 걱정되어 마음이 안정이 안되어 정상적인 직장생활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이번도 비가 와서 확인을 했지 아마 비가 오지 않았다면 모르고 지낼번 했습니다.
아무쪼록 추가 접수가 이뤄지도록 해주시고, 그래서 보상을 받아서 보강 공사를 실시해서 안정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세요.

수고하세요.
  • 조회 352
  • IP ○.○.○.○
  • 태그 지진,피해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