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공지사항

HOME 건강소식 공지사항
게시물 읽기
새올행정시스템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에 따른 민원업무(무인민원 및 민원24 포함) 중단 안내
새올행정시스템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에 따른 행정정보시스템 중단 안내

가. 중단일시 : 2015. 7. 31.(금) 18:00 ~ 8. 1.(토) 18: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

다. 중단업무
1) 공통기반 I : 새올행정CS, 주민등록, 세외수입, 국가주소정보 등
2) 공통기반 II : 새올행정(행정포털), 지방재정(e-호조), 지방인사, 건축
행정(세움터), 지방세, 재난관리, 부동산거래관리 등
3)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문의 : 정보통신과 (2291)
  • 조회 5,625
  • IP ○.○.○.○
  • 태그 포항시,무인민원발급,중단,민원24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담당정보

  •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위로

 관련페이지「 」

  • -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 -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