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소식

공지사항

HOME 건강소식 공지사항
게시물 읽기
포항시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민원업무중단 안내(16일 18:30~)
우리시 시스템 점검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민원서비스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가. 중단일시 : 2014. 12. 16(화) 18:30 ~ 22:00
※ 중단시간은 작업진행상태에 따라 조정될수 있습니다.
나. 중단사유 : 시스템 장애로 인한 긴급조치
다. 중단업무
- 주민등록, 세외수입등 모든 C/S업무
- 새올행정, e-이호조, 지방세, KLIS, 건축행정, 부동산거래관리
- 민원서비스 : 민원24(G4C), 포항시 전자민원창구, 무인민원발급기 등

문의 : 포항시 정보통신과 행정정보담당(054-270-2291~2295)
  • 조회 9,113
  • IP ○.○.○.○
  • 태그 중단,민원24,무인민원발급기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담당정보

  •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위로

 관련페이지「 」

  • -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 -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