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 발전하는 포항, 함께하는 변화, 도약하는 포항

서브페이지 검색폼

자유게시판

본문

이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 없는 자기의 주장, 하고싶은 이야기, 기타 의견등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 할수 있는 곳입니다.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민원상담” 또는 “시정에 바란다” 코너를, 광고성글은 “무료홍보방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내용이 공익을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할 경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포항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공직선거법 제82조의 4 및 제93조 규정을 위반한 경우는 별도의 통보없이 직권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읽기
호소합니다

호소문

 

저는 성당에서 남들이 긴 시간을 해야 얻을 수 있는 신앙의 깊이를, 더불어 깨달음을 일찍 느꼈고 또한 1년여 세월에 하나님의 은혜와 감동감화로 신앙을 뜨겁게 했습니다.

미사를 통해 하나님께 대한 예와 봉사로서 행함이 충인줄 알고 어렵고 힘든 봉사는 빠지지 않고 참여하고 기도도 묵주기도를 기도 자리뿐만 아니라 길거리와 산을 다닐 때나 끊임없이 기도하고 또 하고 그것이 의 인줄 알고 쉬지 않고 했고 교무금은 1년 치를 선불로 낼 만큼 그것이 신앙의 의 인줄 알고 열심이었습니다. 그렇지만 봉사도 미사도 기도도 그렇게 열심이었지만 마음의 공허함과 허무함은 이상할 만큼 제 자신에게 찾아오고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성경을 보다가 요한계시록을 큰 수녀님께 여쭈어 보았는데 묵시록은 보지도 말게 하시고 알 필요 없다는 식으로 말씀을 하셔서 왜 그럴까 의문도 생기며 이것이 바른 신앙일까? 답을 구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천사 같은 분을 만났고 신앙의 참이 무엇인지를 보화를 책을 통해 분명하게 길과 푯대를 보여 주셔서 그때부터 TV를 끊고 공부를 열심히 했습니다. 빛이 분명했기 때문이고 소망과 희망이 이곳에 하나님께서 주심에 너무나 확실해서 확신했고 감사하고 기쁨임에 오늘도 이 말씀과 함께 살아갑니다.

그런데 이 행복을 저 한기총과 CBS가 방해하고 있고 핍박을 하고 있으니 이 얼마나 한심하고 억울합니까?

눈물이 납니다. 답답하고 안타깝고 말로 표현 할 수가 없습니다.

하나님과 예수님과 순교한 영들의 심정이 어떨지 이 글을 쓰면서도 눈물이 납니다. 진실을 모르는 것이 너무나 답답하고, 그래서 예수님이 이때에 처음으로 오셨을 때도 그렇게 진실로 진실로 거듭 말씀하신 그 심정 느껴봅니다. 제발 진리 앞으로 모두 나아와 함께 구원 받고 영생과 천국에 이르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부디 이 글이 전해져서 전쟁 없고 평화의 세상 이 속히 이루어지길 바라며 이 호소문을 전합니다.

 

한기총의 비리는 거짓 교리로 지옥으로 끌고 가고 있으며 105락 금권선거 목사증을 돈으로 사로 팔았고, 이단대책위원회의 납치. 감금. 폭행. 강제개종(칼빈의 만행이 그대로 유전됨. 신사참배~남북으로 나누어짐.)

CBS가 작년에 신천지 예수교회에 대하여 허위 왜곡된 내용으로 방송을 기획하고, 내보낸 일로 인하여 많은 피해를 입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CBS가 방송하려는 주된 핵심 내용은 이미 20075월과 12월에 신천지 수상한 비밀이라는 제목으로 확실한 근거 없이 방송한 일이 있었는데, 이 부분은 이미 당시 검찰청 및 문화광광부 총무국에서 조사결과 혐의 없음으로 결정 났고, 반론보도를 명하는 조정이 이루어졌고, 확정되었습니다. 하지만 CBS는 편파, 허위 왜곡보도를 멈추지 않고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일로 인하여 생긴 문제는 작다고 볼 수 없습니다.

CBS가 근거로 삼은 출처 중 큰 영향을 미치는 단체는 바로 한기총입니다. 한기총은 설립목적도 당시 정치적인 이유로 설립이 되었었고, 자료에서도 보셨듯이, 한기총 내에서도 여러 파로 갈리어서 서로가 서로를 정죄하고 돈으로 돈놀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CBS는 이러한 단체의 이야기만 듣고서 편파 보도를 한 것입니다.

 

신천지에 오셔서 취재해보시면 아시듯이, 세상에 도움이 되기 위하여 그 어떤 단체보다 열심히 봉사활동도 하고 있고, 세계 평화를 위해서 누구보다 앞장서서 뛰고 있습니다.

제대로 알아보지도 않고 내보내는 CBS의 이러한 편파, 허위 왜곡보도는 이념과 사상으로 이미 분단되어 있고 계층 간의 갈등으로 분열이 심각한 상태에 있는 대한민국을 종교적으로 둘로 나누어버리고, 국민을 둘로 분열시키려는 망국적인 행동으로 생각됩니다. 이러한 편파 허위 왜곡보도가 방영된다면 이 땅에 방송이라는 이름으로 폭력을 허용하는 것이 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신천지의 입장과 신천지에 대한 취재는 하나도 행해지지 않은 채로, 신천지에 대해서 적대적인 관계에 있는 세력들의 입장만을 반영하여 방송하는 것은 대한민국에서는 절대로 이루어져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반드시 진실은 밝혀질 것입니다! 지금 그 진실이 밝혀지지 않더라도 저희는 이 진실을 밝힐 것입니다. 지켜봐 주십시요!

우리의 외침이 진실로 밝혀질 날을 기다리며 이 글의 호소문을 올립니다.

 

20만의 선택, 생명의길 신천지

 

20만의 신천지 예수교회 성도들은 대부분이 기독교인으로서 말씀이 없고 부패한 기독교에서 나와 진리를 찾아 신천지로 왔습니다. 기독교 목사, 장로, 권사, 집사, 청년, 유초중고등부에 이르기까지 수많은 사람들이 신천지로 온 까닭이 궁금하시지 않습니까? 이는 신천지에 진리가 있고 참 하나님과 예수님을 온전하게 증거하는 참 목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신천지 예수교회는 인류 최고의 진리를 증거합니다. 누구에게나 성경에 대한 궁금증과 비밀을 값없이 속시원하게 알려드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래 사항을 참조하시고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신천지 사이트

 

1. 신천지홈페이지 호소문

http://bit.ly/23BfhKY

 

2. 신천지홈페이지 외부 언론보도

http://bit.ly/1Yi4i1Z

 

3. 신천지홈페이지 공식 보도자료

http://bit.ly/25HKASR

 

4. 신천지홈페이지 반증문

http://bit.ly/1SPxnxU

 

5. 진리의전당 하늘에서온계시말씀

http://bit.ly/1qujfTJ

 

6. 유튜브 신천지뉴스

http://bit.ly/24071lm

 

7. 신천지 자원봉사활동

http://bit.ly/1pxcEqG

 

8. 진짜바로알자 성경과 신천지

http://bit.ly/1VzgduF

 

전국 대표전화 안내 02-502-6424

 

1. 요한지파(서울, 경기) 02-502-6424

2. 베드로지파(광주, 전남) 070-4032-1004

3. 부산야고보지파(부산, 경남) 070-4032-3328

4. 안드레지파(부산, 경남) 070-7517-3712

5. 다대오지파(대구, 경북) 070-8222-1186

6. 빌립지파(원주, 강원) 070-7585-3174

7. 시몬지파(화정, 일산) 031-968-1191

8. 바돌로매지파(강서, 화곡) 070-7512-4643

9. 마태지파(인천) 070-7512-4870

10. 맛디아지파(대전, 충청) 070-7512-5200

11. 서울야고보지파(성북, 노원) 02-6925-5031

12. 도마지파(전북, 전주) 063-211-3927

 

신천지 공식홈페이지 http://www.shincheonji.kr

신천지 인터넷방송국 http://www.scjtv.com

신천지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scjschool

  • 추천 0
  • 조회 2,203
  • IP ○.○.○.○
  • 태그 호소문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