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 발전하는 포항, 함께하는 변화, 도약하는 포항

서브페이지 검색폼

자유게시판

본문

이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 없는 자기의 주장, 하고싶은 이야기, 기타 의견등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 할수 있는 곳입니다.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민원상담” 또는 “시정에 바란다” 코너를, 광고성글은 “무료홍보방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내용이 공익을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할 경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포항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공직선거법 제82조의 4 및 제93조 규정을 위반한 경우는 별도의 통보없이 직권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읽기
특별채용 헬로우드림 마케터 모집

수상내역1


**헬로우드림:(주)신화캐슬  마케터 모집**


헬로우드림 마케터(회원)가 되시면 상상 그 이상의 성공의 꿈을 꾸셔도 됩니다!

광고는 사업이나 장사를 하려면 빼놓을 수 없는 부분입니다.

지금도 수많은 광고대행업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광고를 의뢰받아도 광고를 해줄 경험과 노하우 부족, 심지어 마케터들이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헬로우드림은 창립 이후 13년동안! 꾸준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활발히

활동중인 준비된 마케터들이 있습니다.

헬로우드림은 기존 광고대행사와 다르게 정회원님들 모두에게 광고주의 광고가 게재된 홍보용 홈페이지를

분양해 드립니다.

따라서 한곳에 머물러 소비자들과 고객을 기다리는 홈페이지가 아닌 온라인 이곳저곳에 회원님들이 홍보를 하여

소비자들에게 찾아가니 그 효과는 과히 파격적이라는 것입니다.

지금도 헬로우드림의 홍보력을 아시게 된 광고주 분들은 지속적으로 광고를 요청하고 계십니다.

21세기 최대 광고대행회사 헬로우드림의 마케터가 되시면 상상 그 이상의 성공의 꿈을 꾸셔도 됩니다!



○ 모집대상 : 만 20세이상 (대학생/ 취업준비생/ 주부/ 직장인/ 투잡/ 부업)

○ 업  무 : 하루 2~3시간 온라인 홍보 업무

○ 근무장소 :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장소 (자택, 사무실, 커피숍, 어디서나)

○ 급  여 : 월300만원 이상

○ 본  사 : 13년 역사. 공정거래위원회 등록업체. 2016년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

    2016년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2016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외 다수 수상함.

○ 홈페이지(링크주소)를 클릭후 무료회원 가입하시면 회사와 업무내용을 보다 상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홍보마케터 291965  박경윤 12-G 꼭 확인하세요 혜택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 가입은 비회원시 검색 제한이 있어서 권해드리는 것입니다.

    상담신청 남기시면 전문상담원의 신속한 상담 전화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상담후 신중히 결정하시면 됩니다^^

○ 담당자 : 박경윤 

    H.P:  010 3850 ****

    카톡: bunny4477

    궁금하신점 언제든 편하게 문의주세요^^



  • 추천 0
  • 조회 352
  • IP ○.○.○.○
  • 태그 헬로우드림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관련링크
첨부파일
  1. jpg 수상내역1.jpg 90.9K | 25 Download(s)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