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시민과 함께 발전하는 포항, 함께하는 변화, 도약하는 포항

서브페이지 검색폼

자유게시판

본문

이 게시판은 답변이 필요 없는 자기의 주장, 하고싶은 이야기, 기타 의견등 시민 누구나 자유롭게 의견을 게시 할수 있는 곳입니다. 답변이 필요한 사항은 “민원상담” 또는 “시정에 바란다” 코너를, 광고성글은 “무료홍보방 게시판”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아울러 내용이 공익을 침해하거나 타인을 비방할 경우,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경우, 포항시 인터넷 시스템 설치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제6조, 공직선거법 제82조의 4 및 제93조 규정을 위반한 경우는 별도의 통보없이 직권 삭제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 읽기
2017년 영업추심 인재모심(고려신용정보)
■ 모집분야 :  채권영업/채권추심 
■ 업무내용  
  - 채권영업 : 상거래상 발생하는 미수금(못받은돈)/개인간의 대여금(집행권원 필요)등에 대해 컨설팅을 통한 채권 수주 
  - 채권추심 : 수주한 채권에 대해서 여러 독촉절차를 통한 채무금 회수 
■ 자격요건 
  - 나이/학력/경력/성별 -> 무관 
■ 근무조건 및 환경 
  - 근무형태 : 위촉직 
  - 근무부서 : 고려신용정보(주) 경북지사 
  - 근무요일/시간 : 주 5일(월~금) 
  - 근무지역 : 경북 포항시 북구 
  - 급여 : 회사내규에 따름 
  - 회사주소 : (37572) 경북 포항시 북구 법원로 180, 태성빌딩 4층
■ 전형절차 :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전형 - 최종합격 
■ 제출서류 : 
  - 이력서, 자기소개서 
■ 제출방법 : 
  - 전화(054-242-3361, HP.010-4907-7316), 방문, 이메일(neolee@koryoinfo.co.kr) 
■ 기 타 
  - 21세기 초우량 신용정보회사를 지향하는 고려신용정보(주)는 1991년 창립이래 꾸준한 매출증대를 시현하여 우량기업으로 성장해왔으며 코스닥 상장기업으로서의 자부심과 공신력을 바탕으로 전 임직원의 노고로 업계 최고의 회사로 거듭났습니다. 
  - 고려신용정보는 민간업계 최초 신용조사업을 시작하여 [신용사회의 길잡이]라는 기업이념으로 20년동안 오직 고객만을 생각하며 신용정보업 분야의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또한 [신용사회 정착]을 위한 임직원 모두의 혼이 담긴 열정은 고객의 신뢰로 이어져 이제는 업계 최고의 자리에 우뚝 서게 되었습니다. 
  - 특히 2017년 1월부터 고려신용정보(주)포항지점이 지사로 승격되었고 2월 25일 법원 앞 지사 이전, 3월에는 지사명 변경으로 날개를 달았습니다. 
  - 지사로 승격되면서 인재 영입중입니다.  
  - 경험이 없으신분들도 열정을 가지고 하나하나 배워서 나가시면 됩니다. 
  - 타직종에 비해 업무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므로 시간이 자유롭지 않은 여성분들도 가능합니다. 
  - 성과급제로 열심히 한만큼 보람이 있으므로 열정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정말로 기회의 땅이 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되기를 바라면서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전화도 좋지만 직접 사무실로 방문해 주셔서 사무실 분위기도 보시고 상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려신용정보(주)는 경험이 없으신 분들에게도 후견인제도를 통해 지사장 및 선임영업/추심자의 직접 전수를 통하여 업무에 숙달되기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습니다.  
  • 추천 0
  • 조회 115
  • IP ○.○.○.○
  • 태그 영업
  • 저작자표시-변경금지저작자표시-변경금지
    내용보기

소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