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 발전하는 포항, 함께하는 변화, 도약하는 포항
새올행정시스템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에 따른 민원업무(무인민원 및 민원24 포함) 중단 안내 | |
---|---|
|
|
새올행정시스템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에 따른 행정정보시스템 중단 안내 가. 중단일시 : 2015. 7. 31.(금) 18:00 ~ 8. 1.(토) 18:00 ※ 작업 진행 상황에 따라 업무중단시간은 변동될 수 있음 나. 중단사유 : 새올행정시스템 새 우편번호 적용 작업 다. 중단업무 1) 공통기반 I : 새올행정CS, 주민등록, 세외수입, 국가주소정보 등 2) 공통기반 II : 새올행정(행정포털), 지방재정(e-호조), 지방인사, 건축 행정(세움터), 지방세, 재난관리, 부동산거래관리 등 3) 민원서비스 : 무인민원발급기, 민원24, 전자민원창구 등 문의 : 정보통신과 (2291) |
|
담당부서 : 자치행정국 > 자치행정과
담당팀 :
전화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