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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회보장정보시스템 서비스 중단에 따른 사회복지 업무 일시 제한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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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년도 상반기(14회차)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자료구축 및 주민번호 암호화 작업으로 인해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범정부)이 중단되므로 증명서 발급을 제외한 다른 사회복지 민원업무가 제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중단일시 : 2017.3.28(화)18시 ~ 2017.4.3.(월)08시 ❍ 중단업무 : 사회보장정보시스템(행복e음, 범정부) 서비스 전반 ❍ 중단사유 - 제14회 사회보장급여 확인조사 자료구축(3.28.~3.31.) : 증명서발급(민원24,무인발급기 제외), 복지로 온라인신청서비스 가능(‘17.3.28, 18~19시 제외) - 주민증록번호 암호화 조치를 위한 DB정보 및 AP 변경(3.31.~4.3.) : 증명서발급, 복지로 온라인신청 서비스 중단 ※ 복지급여 상담 및 안내는 가능하나 그외 다른 사회복지 민원업무 제한될 수 있음. ❍기타문의 : 대이동주민센터(☎054-270-679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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