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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년도 경주YMCA 소비자분야 전문인력 양성사업
2014년도 경주YMCA 소비자분야 전문인력 양성사업

경주YMCA는 지역사회의 폭넓은 상담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소비자 대학”를 6월부터 실시하여 부족한 소비자 상담 인력 확보와 시민들에게 합리적인 소비생활 정보제공을 하고자 합니다.

(소비자상담사 아카데미)
- 기 간 : 2014년 06월 ~ 11월

- 대 상 : 경주 포항지역 시민

- 수 강 료 : 10만원/경주YMCA 회원가입(다문화,기초생활보호대상,청년실업등소외계층 회비무료)

- 장 소 : 경주 YMCA 2층

- 내 용 -
◈ 지역시민을 대상으로 소비자 전문 강사들을 초빙하여 질 높은 교육을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
◈ 전문역량 확보를 위한 강사양성과정 교육 개설(8회)
◈ 교육프로그램 실시후 그룹스터디(자격증 반)를 통한 전문상담사 양성.
◈ 수료후 자격증반 심화과정 운영 : 소비자상담사 자격취득

- 강의일정 -
◈ 1회(6월 17일) : ymca가 어떤일을 하는가?, 지역 소비자 문제점 알고가기 - 이은숙 사무총장
◈ 2회(7월 01일) : 지역사회의 볼런티어의 역할, 소비자법과 정책 - 공정거래위원회, 박몽룡 이사장
◈ 3회(7월 08일) : 특수판매에 관한 이해 1 - 한국 소비자원
◈ 4회(7월 15일) : 특수판매에 관한 이해 2 - 한국 YMCA 전국연맹
◈ 5회(7월 22일) : 지역사회에서의 소비자 상담원의 역할 - 소비자단체 협의회(임은경 사무총장)
◈ 6회(7월 29일) : 자동차 손해보험 및 피해구제사례 - 최정식 변호사
◈ 7회(8월 05일) : 소비자 상담 및 피해구제 사례 - 이은숙 사무총장
◈ 8회(8월 12일) : 올바른 신용카드 사용법(피해구제), 수료식 - BC카드사, 박몽룡 이사장

연락처 : 054-743-2888, 1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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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태그 소비자상담사,소비자대학,경주ymca,청소년단체,전문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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