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보조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계산

HOME 좋은식단, 건강음식 선진 외식업소 친절 계산

계산

응대행동


  • 고객이 식사 후 계산서를 들고 오는지 확인하고 들고 오지 않을 경우 직접 계산서를 들고 와서 정산절차를 진행합니다.

  • 계산 시 고객의 만족도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부족한 부분이나 좋지 않은 이야기는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 응대멘트


  • 단점을 얘기 할 경우,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저희가 미처 그 부분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라는 정도의 멘트를 하는 등의 조치를 취하여 고객의 불만에 귀 기울여야 합니다.

  • 카드나 현금을 받을 시,

  • "결제 도와드리겠습니다." "카드 받았습니다." "OOO원 맞으시죠?" 카드 사인은 고객이 직접하도록 합니다.
    저작자표시-변경금지내용보기저작자표시-변경금지

    『본문에 사용된 이미지는 저작권법상 재배포 및 인용이 불가능합니다.』

    담당정보

    • 지정된 담당자가 없습니다.
    위로

     관련페이지「 」

    • - 관련 콘텐츠가 없습니다.
    • - 관련 게시물이 없습니다.
     

    소셜 댓글